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마음

강남역.선릉역[강남지역/송파지역]-24시 속눈썹연장 예약/출장- 무통아이라이너.점막아이라이너 강남속눈썹연장,선릉속눈썹연장

강남역.선릉역[강남지역/송파지역]
24시 속눈썹연장 예약/출장
무통아이라이너.점막아이라이너


♡뷰티포인트♡ 고객님 중 애완동물을 사랑하시는 뷰티걸이 많이 계시는데요~

그중에 이쁜 냥이를 키우시는 고객님이세요~제가 넘이뻐서 사진을 보내달라 했더니..

요게 같이와서 올려봅니다~ 너무 기여워요~ ^^ [키우고시프다...ㅜ ㅜ]




강아지야? 고양이야?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우리집 냥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친언니와 자취중인..........20대 중반 흔녀.....입니다...파안

각설하고 오늘도 냥이 판이 하나 올라왔길래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다가

이쁜 울집 냥이들도 자랑할겸 첫~ 판을 씁니당ㅋㅋㅋ

우선 사진먼저 투척!!!!!!!!!

짜쟌~~~~~~~~~

왼쪽은 현재 4살먹은 앵이군 어렸을 적, 오른쪽은 현나이 1살인 별이양의 어렸을적입니다짱

제눈에만 이쁜가여??

얼굴이 납~짝~할수록 눈과 코라인이 일직선에 있을수록 이쁜녀석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못생기긴했지만 볼수록 매력있지않나요??ㅋㅋㅋ

 

우선 앵이군부터 소개 고고씽~~~~~~음흉

 

 

어렸을땐 이렇게 이뻤던 앵군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재는.................당황.......

..................................................한숨

 

나이먹었다고........머리좀컸다고........

퇴근하고 집들어오면 맨날 마중나오던녀석이

엉뎅이가 무거워졌는지.. 나오지도않고......통곡

건드려도 움직이지도 않고통곡

잠만 하루에 22시간은자는듯..........

맨날 먹고자고싸고 먹고자고싸고 3단콤보 연속드립............

 

같이 놀려고 부를땐 들은체도 안하더니

일할때. 컴퓨터할때면 꼭 뒤에와서 ......이렇게쳐다봅니다.

 

............................당황

뭐하자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를땐 쳐다보지도않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은 친언니에게 카톡이 띠링~

"비닐봉지 턱받이 입니다파안"

..

.

.

........응? 머지..??

그뒤로 날라온 사진한장....

 

 

응?읭??응?????멍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적부터 봉지를 좋아하던 앵군

하도 봉지가지고 이리저리 시끄럽게 난리치니까

짜증난 언니가 목에 묶어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언니의 앵이군 괴롭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케 사진올려놓고 보니 미안해지네..............슬픔\

그래도 우리 이렇게 괴롭히지만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날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켜지 않으면 생활이 불가능한 그런 뜨거운 여름철에

에어컨 풀가동으로 집안 평균기온 18도를 찍을때

혹시나 우리 앵군 감기걸릴까봐 잘때 이렇게 이불도 덮어준다구요파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잘때 이불덮어주면 스윽 빠져나가서 다른데서 자고는 하는데

이날은 진짜 추웠는지 저러고 한참을 자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1년 365일 4계절 내내 털옷을 입고다녀서 여름에 얼마나 더울까.. 추위안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저렇게 이불덮고 자는거보면 앵이도 춥긴 추웠나봐요.........ㅋㅋ

 

그 다음으로 울집 별이양~윙크

앵이가 3살적.. 혼자 너무 외로워하길래 안쓰러워서 고심끝에 여자아이로 한마리 입양을했지여~

백설기같은 녀석..

 

갓 집에 처음 왔을때예요~

오자마자 낯가리기는 커녕..........

미친듯이 집을 헤집고 다니던.........냉랭

 

 

앵이는 주로 언니 옆에 누워서 자는데

요녀석은 첫 날부터 제 자리에서 자더라구요.

저러고 내 베개에서.......내 소중한 베개에서..........

비싼 내 베개에서....................................................당황

 

 

요것도 자는 모습~ㅋㅋㅋ

별이는 아직 아가라 그런지 자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대부분 자는 사진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쪼그만 녀석이 요새는 자면서 이도갈고 ㅋㅋㅋㅋ코도 골고ㅋㅋㅋㅋㅋ

앵이는 코에 부부젤라가 달린것마냥 고는데 그래도 별이는 여자라고ㅋㅋ

코고는 소리가 쌔근쌔근 ㅋㅋ

 

그외에.......폭풍성장한 울 별이냥...ㅋㅋ

 

티비보는 중.

 

 

망보는중......

 

 

응????? 나이스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먹는 별이..파안

 

 
박스를 사랑하는 별이..

..............

......................

오빠 때리는 별이 .......폐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의 표정을 보았나..........

별이와 앵 급화해모드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ㅋㅋㅋ

집 화장실 바로 앞쪽에 요 녀석들 화장실이 있는데요...

볼.....일..보고 나왔는데.......문여는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나란히 식빵자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난 분명히 문닫고 볼일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봤을것같은............폐인.........아....얘들아..........

 

히히

 

앵이를찾아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