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맛집/멋집

초밥 맛나는집 / 봉천동 려 초밥 코스요리~

이쁜희영씨와 맛나는 초밥 코스요리~

신림동에 단골집 '려'

 

우리집에선 엄청 멀지만 맛있는 점심을 먹으려 출바알~~

서초동에서 희영씨 만나서 네비찍고~

평소엔 예약필수~!!

손님 많아서 예약도 힘들다는데..

이날은 예약완료~

 

주소는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70-13 신원메트로빌 1층 114호 '려' 

 

 

 

 

 

 

맛나는걸 바로 먹으려 주방장님 바로 앞자리로 예약~^^

 

 

 

 

돌판과 소스그릇. 물티슈.시원한 녹차 까지 깔끔한 셋팅~

 

 

 

 

참치와 낫또..

낫또를 좋아하기때문에~ㅋ 완전 폭풍 흡입!!

 

 

 

 

소고기 무슨 부위인진 몰겠지만 양념 소고기와 샐러드.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메뉴판 사진찍는걸 깜빡..ㅜ ㅜ

역시 이것도 폭풍흡입~ㅋㅋ

 

 

 

숙성시킨 광어와 도미~

완전 쫀득쫀득~~

도미는 자연산으로 어젯밤부터 숙성시킨거라고

주방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다. 

 

 

 

한치초밥!

토시로 살짝 그을러서 쫄깃쫄깃~

야들야들~

 

 

 

 

 

새우 & 성개 초밥~

성개를 너무 많이 올려주셔서

쓰러지기 일보직전~

사진 언눙찍고 입으로 쏙~~

크하하 맛있엉~^^

 

 

 

학꽁치 & 참치

학꽁치는 거부감 있었는데..

예전에 다른곳에서 안좋은 기억이..

역시 신선해서 이것도 쫄깃~야들~~^^

 

 

 

 

 

기억이....가물가물...

너무 많이 주셔서 이름이 생각이 안나넹...ㅋㅋ

청어랑 조갯살초밥

청어초밥 역시 비릴까봐 고민고민..

먹어보니 역시 신선해서 하나도 안비림~

맛있어서 꼭꼭 씹어먹었당~ㅋㅋ

 

 

 

요것도 무슨 조갯살 초밥

조갯살 초밥 나올때까지 고민중이었던 청어초밥 ㅋㅋㅋㅋ

이거찍어놓고 바로 먹음~ㅋㅋ

 

 

 

 

한치튀김~

주방장님이 한치라고 말씀하시기 전까진 갑오징언줄 알았다~

엄청 통통하고 뚱뚱해서 ㅋㅋ

입에 한가득참~~우걱우걱~~^^

 

 

 

 

연어초밥

 

 

 

 

삼치초밥

 

 

 

 

장어초밥 등장~~~~!!!

 

 

 

일본 건면 국수

담백하고 깔끔해서

개운한 마무리~

 

 

 

 

 

후식으로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이 나왔는데

이것 역시 내가 완젼 좋아라 하는거라 ㅋㅋ

사진찍는거 까먹음~ㅋㅋㅋㅋ

 

 

담에 또또 가야징~~~~ 대박~마이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