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예뻐지는 수다

초보네일아트~ 섹시네일아트~ 쉽게 따라할수있는 네일

 초보네일아트

 

 

네일은 도통 관심없던 내가...

칼라만 겨우 시간내서 발라주고.. 

그저 귀차니즘으로 벗겨진 손톱만 바라보던 그때!!

 

 

친구집을 놀러갔는데

네일학원을 다녀볼까 인터넷으로 학원을 이곳저곳 알아보더니..

 이뻐서 퍼놨다는 사진한장~

 

Dior....에 빠져버림.. 완전 이쁘고 고급스럽고~

 

친구가 해준다기에 손내밀고

두근~두근~

 

 

 

 

없는 재료에 칼라도 똑같진 않았지만...

 

감동...

 

완전 이쁘고 맘에듬~^^

 

고마우이~ 칭구야~~^^

 

 

 

 

급!! 관심이생긴 나는 열심히 인터넷을 뒤졌다~ㅋㅋ

 

따라해보려고~ㅋㅋ

 

너무 어려운건 못하지만~ 비슷하게 흉내는 낼수있지않을까..? 하는 마음에~

 

 

 

 

발은 요 사진보고 따라해본것~

 

완전 쉬움~ㅋㅋ

 

 

 

 

 

 

젤도 아니고 걍 메니큐어임...ㅜ ㅜ

 

칼라 바르고 톡!  톡!  올려주면 땡~~~~!!

 참~~ 쉽죠잉~^^

 

걍 메니큐어기에... 얼마나 가는지 버티고있음..ㅋㅋ

 

2달은 거뜬한듯~ㅋㅋ 발톱이 자라나서 이제 바꿔죠야지~^^;

 

 

 

 

 

 

 

 

 

 

 

 

 

 

 

 

 

 

 

 

 

 

 

요것도 인터넷 찾다가 이뿌길래~

 

마치 페인트가 쏟아진듯한 효과?

 

물감? 물? 여튼 뭔가가 흐른듯한..

 

 

 원래 사진에는 보라에 흰색으로 포인트를 줬지만..

 

난 검정에 펄이 조아서~^^

 

반응 완전 조았음~ 뿌듯~~~

 

 

 

 

 

 

 

 

 

요것도 넘넘 귀여운데

 

아직 도전 못했음~

 

어려워~ 어려워~~ ㅜㅜ

 

 

 

 

 

 

샤넬,, 힘들다.. 망쳤어...ㅜ ㅜ 

 

담에 다시 도져~~~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