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예뻐지는 수다

최고의 속눈썹 연장술 I Love Carlashes






미국의 자동차 액세서리 회사에서 자동차용 속눈썹을 선보였어요~~

속눈썹은 자동차 헤드라이트에 장착하는 액세서리로

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뷰티걸도 한국에 오기만 하면 바로 구입 1순위입니다.

 


 


보기만 해도 완전 푸욱 ~~~빠지시죵?? 좀 튈꺼 같긴 하지만..ㅋㅋ

아이디어 굳~~~

속눈썹을 판매하고 있는 곳은 미국 유타주에 위치한 '터보 스타일 프로덕츠'로

가격은 25달러 (약 3만원) 이라고 하늬!!!!럴수 럴수 이럴수!!!

꼬옥 구매하고 싶습니닷!!!

역시나 속눈썹이 엄청난 인기를 얻어서 한때 이 회사의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소동까지 벌어졌다고 하네요..

  "곧 가발을 쓴 자동차, 립스틱을 바른 자동차..등이 도로를 달릴 지도 모르겠다" 며 예상하기도 했대요 ㅋㅋ

근데... 전 정말 땡기는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좀더 화려하고 이쁜 기분따라 바꿔서 장착가능한 속눈썹을 기대합니닷..ㅋㅋ

 





저도 곧 저 회사의 홈페이지에 제 사진이 올라가길 바래요 ㅋㅋ

클릭클릭

뷰티걸의 노하우를 자동차에게 전수하고픈 욕망이!! 불끈~~~

지금은 우리 이쁜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노력하지만요^^*

뷰티포인트님들도 이러한 자동차 악세사리 어떠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