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마음

가죽공예~가죽가방 만들기~

가죽공예

 

친한동생 따라 가죽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접하게된 가죽공예.

 

관심이 없었는데 카드지갑하나 만들어보고 완젼 빠졌음~ㅋㅋ

 

 

동생 친구인 가죽샾 사장님이 알려준

 

카드지갑~ 

 

쉬울것만 같았지만..

 

정말 해보지 않고 말하믄 안됀다는걸..

 

절실히 느낌~ㅋㅋ

 

죙일 걸린듯

 

 

 

그리고, 자르고, 붙이고, 구멍뚫고, 바르고

 

꾀매고, 돌돌말고,붙이고..헉헉..

 

 

 

 

드뎌 완성~~

 

 

 

 

 

 

 

가죽 자투리 활용~

 

카드지갑~

 

X 자로 바느질~

 

샾에 진열된 작품보고 참고했음~

 

이쁘지만 실 욜라 많이 들어감~ㅋㅋ

 

 

 

 

 

 

 

 

이쁜 흰가죽 자투리가 있길래

 

부자재 주문해서

 

퀼리티를 살~짝 높여봤음~

 

초보가 이정도믄~

 

만족~만족~~

 

젤많이 들고다님~ㅋㅋ

 

조아조아~~

 

 

 

 

 

 

 

이번엔 자신감이 붙어

 

엄마드릴 가방 도져~~언~~

 

가죽 에코백~

 

심플해서 태슬까지 달랑~달랑~

 

 

 

 

 

 

 

 

엄마가방 다만들고 남은가죽 아까워서

 

장지갑 도져~~언~~

 

자르고,붙이고,구멍뚫고,

 

자석두 붙이공~

 

 

 

 

 

 

 

 

 

핸드폰두 들어가고~

 

카드 빠지지말라고 가운데 박음질~ㅋㅋ

 

 

실력자들이 보면 허접하고 우습겠지만,

 

난 대만족~

 

 

 

 

 

 

 

 

성수동에 위치한

 

 

가죽샾    "Cucire"

 

 

수제가죽 가방 작품들~

 

넘넘 이뻐~~

 

 

 

 

 

 

 

 

 

 

 

 

 

이태리에서 가죽들어온날~

 

여자셋이 옮기느라 죽을뻔~ㅋㅋ

 

짐 옮기면서도 가죽이 너무이뻐서

 

구경하며 일함~ㅋㅋ

 

이쁜가죽 찜했는데

 

늦게가서 다팔리고 없어서...ㅜ ㅜ

 

담엔 빨리가서 사야징~

 

 

 

 

 

 

엄청 많이들어와서

 

정리도 힘들었다는...

 

 

 

 

 

 

 

 

 

 

진열대 뒤 나에게 신세계를 선물한 작은 작업실 ♡

 

[ 지금은 더 좋아졌음~^^ ]

 

 

 

 

 

완젼 빠졌음~♡

 

공부를 이르케 했음 서울대갔을라나~ㅋㅋ

 

 

 

 

 

 

 

 

자투리로 열쇄고리 , 태슬,

 

담배케이스등등 만듬~^^

 

 

 

 

 

 

 

 

 

 

 

 

자투리로만든

 

담배케이스들~

 

 

 

 

 

 

 

이번엔 더 어려운거 도젼~

 

디자인도 직접하고

 

내가 할수있는 선에서..

 

겉은 옅은 핑크 고트스킨? 으로

 

안쪽은 코팅된 가죽으로 붙여서

 

2중이라 더더 힘듬..

 

 

 

역시 손바느질이 엉망진창~ㅋㅋㅋ

 

담엔 티안나는 실로다가..ㅋㅋ

 

 

 

 

완성~

 

어설프지만 만족만족~

 

이번 경험을 살려

 

담엔 더 이쁘게 만들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