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여행

-대구여행-곱창골목 다음코스 매운갈비~ 낙영찜갈비

대구여행

 

곱창골목갔으니 매운갈비먹으러~

 

낙영찜갈비

 

유명한듯..

 

예전에 나도 1박2일에서 강호동이 먹는거 봤는데 ㅋㅋ

 

사진 있네~ㅋㅋ

 

주차장도 넓고 좋았음~

 

맛난는거 먹고싶어서 한우찜갈비로 주문~

 

가격차이 나지만 더 맛있겠지..하고..주문했는데..

 

우리말고 다른 손님들

그냥 찜갈비 주문..

걍 찜갈비도 맛있나보다..

주문들어갔으니..바꿀수도없고..ㅋㅋ

 

더 맛있겠지뭐~

 

짠~~~ 찜갈비 나옴~

 

 

마늘소스가 듬뿍 발라져나옴~

 

침샘터짐~

 

 

18000원 찜갈비는 찌그러진 그냥양은그릇에 나오고

 

우리가 주문한 한우 찜갈비28000원 짜리는 나무받침에 나왔다 ㅋㅋ

 

나름 차별화 인가~ㅋㅋ 넘하네 ㅋㅋ

 

식감은 부들부들 맛있었다.

 

그냥 찜갈비도 맛있었을듯~

 

돈아까웡~ㅋㅋ 담엔 그냥 찜갈비 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