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마음

SBS스페셜 "짝", 애정촌 속 "커플 탄생기" 실험다큐의 관심 상승!!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 에 등장한 "애정촌" 이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1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은 인생의 반려자를 찾아 떠나는 한국인 특유의 
긴 여정을 실험 다큐멘터리로 조명했어요. 이 프로그램은 사랑이 시작돼서 성숙하고, 깨지기까지의 과정을 3부작에 나눠 담았어요.

2일 방송된 1부 "짝의 탄생" 은 결혼 적령기의 20~30대 남녀 12명의 동거기를 통해 사랑이 싹트는 과정을 분석했죠.
강화도에 한 민박집을 빌려 "애정촌"을 만든 후, 12명의 출연자들은 이 곳에서 세상과 격리된 채 7박8일을 보내게 되요.



제작진은 이들이 오로지 연애에 몰두할 수 있도록 음식과 잠자리 등 생활 편의를 제공했어요.
또, 12명의 남녀는 실명 대신 남자 1호, 남자 2호, 남자 3호, 남자4호.. 여자 1호, 여자 2호, 여자 3호, 여자 4호,.. 이렇게 불렸어요.

총 12명 중에 남자 7명, 여자 5명으로 성 비율을 다르게 한 것은 남자들이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쳐 사랑을 향하여,
뚜렷한 감정이 표현되도록 하기 위해서라네요.
이에 서로 짝을 찾기 위한 남녀의 모습에서는 긴장이 역력해보였어요.

1부에 이어서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 - 짝" 2부하고 3부의 방송시간은 1월 9일하고 16일에 각각 방송이 되요 ^_^/
재미있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