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여행

거제도 여행 /거제도 팬션♥통영여행 통영팬션 욕지도 여행/욕지도 짬뽕

 

거제도 & 통영 여행

욕지도 여행

 

거제도 아이씨유 팬션 

 

2015.5.3  새벽에 급 출발하는 관계로 팬션을 5.5일꺼 만 예약함..ㅜ ㅜ

연휴인걸... 깜빡...

아침에 도착하기전 팬션에 전화해서 6일꺼 예약~^^

 

정신없이 노느라 팬션 사진을 많이 못찍었넹~ㅋㅋ

 

 

 

 

 

 

날씨 좋은날 못찍고..ㅜ ㅜ  하필 구름낀날 사진 찍을 생각이 났음..ㅜ ㅜ

아침에 일어나서 살짝 날씨만 확인하고 언눙 방으로~~

 

욕지도 가기로 했는데.. 배못뜰까 걱정..걱정...

일단 통영항 여객선 터미널로 출바~~알~~

 

 

 

 

 

날씨는 꾸질한데 배는 뜬다는~^^ 다행이당~

우리는 할인권 덕분에 10% 할인~^^

왕복권으로다가

 

 

 

 

 

 

배탄다~~~~으아~~~신나~~^^

 

 

 

 

 

통영 - 연화도 - 욕지도

통영에서 연화도 들러 욕지도까지 1시간 20~30분

 

 

 

 

 

배에 오르기전 한컷~

 

 

 

 

요르케 계단을 올가가면 객실이 쫘~~악

 

 

 

 

 

 

출발전 갑판위로~ 아직은 설레고 조으다~

 

 

 

연화도 도착~ 10분? 도 안있었던.. 엄청빨리 내리고 타고~ ㅋㅋ

 

 

 

 

 

 

연화도 안녕~~~

넘넘 추워서 방으로 이동~~

아무도 없음..ㅋㅋ

완전 따듯하고 편해~~^^

전세낸듯~~ㅋㅋㅋ

 

 

 

넘 뜨거워~~ 찜질방 같아~~

찜질하면서 누워있는데 욕지도 도착~~

 

욕지도 짬뽕이 엄청 맛있다고 소문나서

아침도 안먹고 배를 탔던 우리는..

욕지도 도착하자마자

한양식당으로 달려감~~

 

 

 

정말 한적한 골목에 자리잡은..

식당안은 이미 사람들로 북적~

블로그 찾아보니 기본 30분~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데.

우리는 바로 착석~^^V

 

 

 

 

짬뽕이 유명하지만 짜장도 주문~^^

 

....ㅜ ㅜ  음식 나오기 까지 20분? 정도 기다린듯.. 배고파....

 

 

 

 

 

단무지만 씹다가..

음식 나왔는데..

사진찍기전에 짜장면을 비벼버림..ㅋㅋㅋㅋㅋ

 

 

 

 

 

두~~둥~~~

짬뽕 등장~~~~!!!!!

 

 

 

비쥬얼 장난아님~

맛도 대박~~!!!!!

 

 

 

 

내가 좋아하는 새우~~

통통한 새우~

맛나는 새우~

 

 

 

 

굴은 안좋아하는데..

싫어하는 굴까지 먹게하는

한양식당~

굴도 엄청맛남~^^

 

 

 

 

소식하는 우리 남은 국물에 밥도 말아먹었다는~ㅋㅋ

 

바이크 빌려서 욕지도 돌아보쟈~~

오빠 달려~~~

 

 

 

 

날씨가 꾸질해서 아쉬운..

그래도 너무너무 멋찌당~~~

 

 

 

 

 

 

 

 

 

 

 

 

 

 

 

 

욕지도 다~~~ 돌아보고

낚시 시작~

뱃시간 남아서 방파제에서 걍 던져봄

큰기댄 안하지만..

그래도 잡혔으..면...ㅎㅎ

 

 

 

 

커피한잔 마시면서 즐기는 낚시~

조으당~^^

 

 

 

결국..물고기 한마리 못낚고.. 통영항으로 ^^;;

욕지도.. 담에 또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