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맛집/멋집

[안암역맛집/안암역포차/안암역술집]고려대 맛집의 명물!! 포차 나루로 가보세요 ^-^/



오늘은 고려대 맛집!! 안암역의 맛집!!  
고대포차 나루
오랜만에 고려대 친구들을 만났는데, 고려대역 근처에는 갈만한 음식점이 없더군요... ㅠ-ㅠ/
그래서 안암역에서 만난 친구들과 어디를 갈까 방황을 하다가 들른곳.. 레어아이템을 주은기분!!



위치는 이곳이에요.
안암역에 계시는 분은 아 여기네? 라고 하실위치죠 ^-^/
저와 친구들이 했던 "방황" 덕분에 찾아낸 좋은 가게 였어요!
간판을 보고 싶으시다고욧!!



짜잔 ^-^/
이제 "여기구나~" 라고 하시는분 계시겠죠? ^-^/
입구에는 메뉴간판이 있었어요~



메뉴가 다양합니다 ^-^*

닭똥집/산오징어/오돌뼈/산낙지/해물떡볶이/참소라/왕치즈계란말이/멍게/해물 두부김치/해삼/오삼불고기
왕새우구이/낙지볶음소면/가리비/통우럭매운탕/개불/골뱅이 소면/해물우동/알탕/전어(계절메뉴)/대합탕
석화(계절메뉴)/해물탕. 등등(안에 들어가면 더 있어욤.. ).. -_-;; 

일반 포차라고 하기에는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ㅎㅎ



자!! ^-^ 입구에 들어가 봅시다!!... 라는 거였는데..
오른쪽으로 괜츈한 풍경이 눈에 들어와서..;;


창밖에는 새해를 알려주는 해피 엔 이얼~~ ^-^*.... 영어 제대로 읽은거 맞죠? ;; 맞죠?;;


단풍과 원목이 조명을 받아서 색채의 신비로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_+~


이제 정말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딱 들어가면 실내 모습이에요 ^-^/
저기 서계신 분은 부사장님 (26_뿔테안경을 쓰신 완전 꽃미남)의 
꽃누님(나이 모름_빨간색 운동화가 인상적으로 이쁘셨음..)이세요 ^-^*
완전 친절하시고 레알 아름다우시며 진심 밝으십니다 ^-^*



안암역에 있는 고대포차 나루는 워낙 조명이 좋아서, 
포토샵으로 후보정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혹여나 고려대 연말모임이나 신년모임때 이쁘게 보이고 싶으신 여자분들!!!!
이곳으로 출동~!!



들깨 미역국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_- ..... 
왜... 난 이것을 안시켰을까낭.. ㅠ-ㅠ......... 



나 이런 여자야!! (나루의 음악은 이런 음악!! ^0^/)
정말 리드미컬하면서 소울이 살아 숨쉬는.. 그런 .. 음악이라기 보다는.. 
잔잔하면서 .. 흠.. 서지원의 내 눈물모아.. << 이런 음악이 흐르는 곳입니다. 
이곳에 오면, "스무살까지만 살고 싶어요"를 보고 싶은 충동이... 



크리스마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때는 모르고 찍었는데.. 
이현우님의 크리스마스 앨범인가 보내요 중앙에 십자가가 안보이네요 ㅠ-ㅠ/.. ㅋㅋ



전 이게 정말 누가그린건지 너무 궁금했어욤.
그림체를 보니 ... 한분이 그리신건 아닌것 같은데..
한곳에 모아놓으니.. 적나라하게 어울리는군요.. +_+;; 



맞죠? 맞죠?.;;;
레코드판에 빼곡~~하게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아.. 글구 앞에 노랑색 그릇은 재떨이라고 합니다. +_+;;;;; 포차나루의 여신님이 알려주신 나이스한 정보죠 ^-^*



드디어 저희가 시킨 두부김치.... 맞나?;;; 메뉴를 정확히 모르겠네요;; 
홍합도 엄청 많이 들어간 메뉴랍니다..
홍합바르다가 지친.. 그런데!! 배가 고파서 여신님께 때를 썻습니다!!



자비로우신 여신님의 밥써비스!!
밑에는 밥과 함께 나온... 가리비.. 메뉴입니다.. +_+;;
좀더 정확한 사진을!!



일단.. 엄청 많이 주십니다.. -_-;;
그리고.. 신선합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 꺼이꺼이~~ ㅠ-ㅠ/



가리비와 두부의 결혼식.. +_+.... 
딱 달라붙어 있는 이 행복한 모습.. 
다시 또.. 보고 싶습니다.. 보기만 할께요.. 누가 저에게 자비좀.. /.. /굽신..



완전 자비로우시고 너그러우시며 호탕하신 부사장님과 
여신포스에 목욕을 하신듯한 아름다우신 부사장님의 누님의 .. 써비스!! +_+!!!
계란찜.. 어쩜 이렇게.. 다 먹을때를 맞춰서.. 딱!! 바로 딱!! 정확한 타이밍에 바로 주시는 써어비이쓰으!! 
계란찜이란 바로 이런것!! 완전 ..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계산을 하고 나오려는데.. 
이런.. 식사메뉴도 있었군요!!!!! 
아.. 배고프네요.. ㅠ-ㅠ/... 아침을 먹어야 겠어요.. ㅠ-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사장님과 부사장님, 부사장님의 여신누님 덕분에 맛나게 잘 먹은!!
너무 잘 먹은 하루였습니다. ㅎㅎ
고대포차 나루


예약문자 : 010-4604-2602
부사장님의 연락처입니다. ㅎㅎ 
많은 문의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