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맛집/멋집

[서울대입구역술집/서울대입구역맛집/낙성대역술집]분위기 있고 음식이 맛있는 막걸리카페 잡[雜]



서울대입구역에서 가까운곳. 
2번출구로 나가 골목길을 방황하다 보면 이쁜 카페처럼 보이는 술집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막걸리카페 잡[雜]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 방향이니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라고 보는게 좋겠지요 ^-^/
찾아가시는 길은 약도를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
위 사진에는 전체모습이 잘 안나왔죠? 


막걸리카페 잡[雜]의 간판입니다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간판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디자인입니다.
이 골목을 지나가며, 이쁘다..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줄은 몰랐네요. ^-^*



이 간판은 들어가는 입구에 설치 되어 있는 간판입니다.
어쩜 이렇게 디자인이 이쁜지요. +_+~



추운겨울
막걸리카페 잡
에서 즐거운 시간을~♬
p.s 매주 화요일은 휴일 ^-^/

이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실내에 들어가면, 실내 인테리어를 느끼기 전에, 
해맑게 웃으면서 인도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셨습니다. 
그런데!! 허걱!! 28세의 젋은 청년 사장님이셨다능!! 브라보~



자리에 앉아서 눈에 띄는것부터 찰칵.. +_+;;
뭐 눈에는 뭐 밖에 안보인다더니. 제 눈에는 카메라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더군요.
+_+~ 저것이 그냥 대충 찍기만 해도 느낌 살아난다는 feel car.. -_-;;



흠.. 정말 인상적인것은 막걸리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한번 쭈욱~~ 봐볼께욤 ^-^/
가격은 생략.. -_-;

덕산막걸리/하얀연꽃막걸리/배혜정누룩도가먹걸리/배다리막걸리/유기농현미월향막걸리
막걸리 샘플러/참살이막걸리/배혜정자색고구가8"막걸리/서울막걸리

정말 막걸리 종류가 많죠? .. ㅎㅎ;;



이제 안주메뉴에욤.
찍을때는 잘 몰랐는데, 찍고 나니 촛점이.. +_+;.. 아 이런 허접스러운 찍사 같으니라고. ㅠ-ㅠ;;;;

파전/치즈나쵸/닭똥집/해물파전/두부김치/한치/골뱅이무침/황태구이/제육볶음/부대찌개/오돌뼈와 주먹밥

안주메뉴는 덜도말고 더도말고 막걸리와 딱 맞는 안주들만 딱딱. 있네욤 ^-^*



이 사장님 께서는.. 언제나 웃고 계시는............ㅋㅋㅋㅋㅋ 맞죠? 웃는것 같죠?
카운터에 서계시는 사장님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일단, 저희는 덕산막걸리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금방나오더군요 ^-^/ 
오뎅탕은 기본안주메뉴에요 ^-^....... 저 .. 잘못 만져서 손가락 디었어요 ㅠ-ㅠ.;;


서울대입구역의 술집.
막걸리카페 잡
막걸리는 이런 병에 담겨서 나와요. 우유같죠? ^-^



기본메뉴 오뎅탕 입니다 ^-^/



해물파전이고요 ^-^/
아.... 포스팅을 하는 지금시간은 12시..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배고파요.. ㅠ-ㅠ//



막걸리를 따른 .. 
근데.. 왜 저는 두유를 먹고 싶어지는지요.. ㅠ-ㅠ......



왔어요~ 왔어요~♬
신선한 막걸리가 왔어요~♬
양주보다 몸에좋은 막걸리가 왔어요~♬



역시 안주킬러인 제가 안주만 열심히 먹었더니.. 금방 떨어져버려서..
오뎅탕 리필과 동시에.. 걸신들린 저에게 사장님은 서비스로 빵을 주셨고..
나쵸를 시켜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_+;;

근데.. 저기 저 모자.. 오호.. +_+.. 쓰고싶다..



사장님 왈 : 저번 손님이 깨트리셔서 모자를 그냥 덮어씌워 놨습니다.. 으흐흐흐흐..... 
라고.. 하셨습니다.. "으흐흐흐흐.. " 똑같이 하셨습니다.. 



자.. 막걸리카페의 하이라이트!!!!!!!!!
이곳에서 근무하시는 막걸리녀 입니다. +_+;;;;
브라보~♡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이곳.
저는 이곳에서 또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 것이 조명이였어요.
그 비밀은 바로, 일광.불전구 110v도 아닌!! 220v의!!! ......... 이곳 분위기의 비밀은 바로.. 일광 불전구.........-_-;;



창가테이블에 이런 공간이 있습니다.
혼자오셔서? 창밖을 바라보시면서? 노트북을 하시면서? 
즐기실수 있는 개인적인 공간도 있어요 ^-^/



분위기 좋은 이곳의 특징은 저렇게 바같은 라운지가 있다는 거에욤.
그리고 벽면의 저 느낌.. 조명.. 원목의 느낌..
모든것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



단골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 손님들의 원성에 힘입어.. 마련하셨다는 쿠폰시스템.. -_-..
이 쿠폰시스템을 바꿔달라고 해야겠어요.. 왜냐면. 제가 받아놓고 잃어버렸거든요. ㅠ-ㅠ.. 꺼이꺼이~
그래도 맛나게 먹고 나와서 즐겁게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

막걸리카페 잡
집주인 김 호 연
Tel . 02 6403 4424
Ad .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동 1603-15

막걸리를 찾으시는 분은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막걸리카페 잡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역에서 가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