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맛집/멋집

[분당맛집/분당레스토랑/서현맛집/서현레스토랑]허니브라운 크리스마스싱글파티 이벤트



신라호텔 쉐프출신 한정열 대표가 요리에 대한 사랑을 담아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을 포스팅합니다.
허니브라운
분당에 위치한, 정확히 서현역에서 하차하여 가야하는 분당맛집 허니브라운은 레스토랑 & 카페의 인테리어로 
너무너무 분위기 있고 좋은곳이였습니다. ㅎㅎ 
이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일단, 서현역에서 내려서 2번출구로 나가셔야 하는데요. 
육교를 건너셔서 15번 버스를 탑승 하셔야 해요.
위에는 간략한 약도. 밑에는 실제사진 ㅋ



서현역 2번출구로 나옵니다.
저도 서현역에는 첨 가봤는데요. 
2번출구를 찾다보니 백화점인가? 지하매장인가 하는 곳을 지나더라고욤. (당황하지 마세요 ^-^*)

요래 요래 계단을 올라와서 고민을 했습니다.. "어찌 건너가나.." 했는데.
오른쪽으로 바라보니.. 육교 비스므리한것이 보였어요.



이렇게 생긴 육교를 건너기 위하여 빨간색 화살표를 따라서 걸어갑니다.
걸어가다보면 오른쪽으로 계단이 보이고욤. 계단 따라서 올라갔다 건너갔다 내려갔다 하시면서. 약도따라 가시면.
아래와 같은 버스정류장 간판이 보입니다.



이렇게 생긴 버스간판이에요.
잘 안보이실수 있겠지만, 저기에서 15번 버스를 타셔야해요.
그런데.. 너무 안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잘못 알았나.. 하고 아이폰4를 꺼내서 길찾기를 눌러봤습니다.



맞군요.
현위치 > 허니브라운.
역시 아이폰에서 길찾기는 다음네비가 좋은것 같아욤.
그런데... 문제는.. 15번 버스의 배차간격이 20~30분이였다는 겁니다... -_-;;
날씨가 추운관계로 택시를 탓습니다.
아.. 택시는 육교건너서 내려오다보면 바로 밑에 택시정류장이 있어서 아주 많이 있담니다. ㅎㅎ



서현역에서 택시를 타고 허니브라운을 향하여 달렸습니다.
약 5분정도 거리더군요. 택시비는 정확히 3500원 나왔어요.
혹시 택시를 바로 타고 가실분 계실수 있으니 주소와 연락처는 맨 아래 기재해 놓을께요 ^-^*



택시에서 내리는 곳은 어차피 허니브라운일 테니.
버스중심으로 약도를 만들었어요. 버스내리는 곳은 율동공원사거리에요.
내리셔서 라인따라 걷다보면 왼쪽으로 꺽이는 길이 나오는데욤.



이부분이에욤. 
베이징오리? 뭐..이런 간판 보이실때에 왼쪽으로 꺽으시면 됩니다 ^-^/



드디어 먼발치에서.. 
분당레스토랑의 초고봉!! 
한정열 쉐프님이 대표자겸 쉐프로 계시는 허니브라운 입니다. 



허니브랜드이에요.
목조간판이 왜인지 친근하게 느껴지는 분위기랍니다.
그런데 오른쪽으로 건물에 딱 붙어있는 뜰이 보였어요.



이렇게 넓은 뜰이 준비되어 있었어욤 ^-^*
날씨가 좀 더 따뜻할때에 가족이나 회사분들과 와서 바베큐를 해먹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



뒷뜰에서 허니브라운을 바라본 장면입니다. 
그래서 이제 건물로 들어가야지~♬ 했는데..
눈에 띄는 무엇인가가 있었어요.


그네.. 
정말 그네를 좋아했던 그분이 생각이 나서 찍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분과 오셔서 즐기세요 ^-^!!♬



와우 외부에서 볼때하고는 전혀 다른. 분당레스토랑의 최고봉!! 허니브라운의 내부모습이네요!!
딱 봐도 따뜻해보이는 벽돌과 원목의 인테리어와 노란 조명의 조화가 사진을 찍고 들어가야 한다는 Feel을 주어서.. 찰칵!!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으로는 이렇게 야외 라운지가 있었어요.
흡연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일까요?
난방기기가 있어서 춥지 않았습니다 ^-^ 오히려 따뜻 따뜻 ㅎㅎ



실내에도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
레스토랑에 이렇게 큰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는것을 보니 정말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오고 싶은 마음이 커졌어요 ㅎㅎ



2010년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현 시점!!!!
딱 들어가면 크리스마스를 알려주는 트리가 중앙에 따뜻한 느낌으로 장식되어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아이 좋아... -_-;;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니.. 개인적으로 짐캐리가 1인 4역을 했던 "크리스마스캐럴"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생각이 났어요.
정말 재미있게 봤던 애니메이션이였죠 ^-^* 
못보신 분들은 한번 봐보세욤 ㅎㅎ



흠.......................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이벤트 !!! +_+........ 브..으..라보..  /박수..
저같이 외로운 사람에게 아주 적합하고도 합리적이고 좋은 이벤트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허니브라운의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이벤트!!!!
크리스마스 외로운 싱글 혹은 갈 곳 없는 투윈을 위한 파티를 개최합니다.


신라호텔 쉐프출신의 한정열 대표님이 직접 요리하신 핑거푸드를 매 시간마다 무한 제공한다고 합니다.

날짜: 12월 24일 늦은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장소: 허니브라운 
진행순서: 별첨
입장료: \30.000(포함내역 국내산 맥주 1병, 수입맥주 1병, 핑거푸드:시간별로 무한 제공)
드레스 코드: 블랙 그리고 포인트 컬러

진행 순서

1. 예약을 미리 합니다. ^^
2. 허니브라운까지 즐겁게 옵니다.
3. 입장을하면서 안내를 받고 허니브라운 머니와 맥주 교환권을 받습니다.
4. 자리를 잡고 귀중품을 맡깁니다.
5. 가벼운 웃차림으로, 야사시한 옷차림으로, 러블리한 옷차림으로 변신합니다.
6. 또다른 싱글 무리들과 자연스럽게 섞이면서 맛있는 음식을 셀프로 즐깁니다.
7. 11시부터 준비된 게임에 참석합니다.
   - 게임은 입장할 때 받은 허니브라운 머니를 이용해 게임을 합니다.
   - 허니브라운 머니를 많이 습득한 분들 중 상위 3분을 가려 상품을 드립니다.
8. 시간별로 이루어지는 군무(그룹댄스)로 매력발산!
9. 게임이 싫으신 분들은 소소한 대화와 맥주 그리고 푸드를 즐깁니다.
10. 1시에 상품 증정을 드립니다.
11. 2시 이후에 귀가를 합니다.
12. 귀가시 아쉬움이 남아 있는 분을 허니브라운 스탭을 압박합니다.^^

* 허니브라운에서 주최하는 싱글파티는 고객님과 허니브라운이 소통하는 첫 번째 파티입니다.
철저한 준비와 봉사하는 맘으로 고객님을 마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한정열 사장님한테 들은 얘기인데요.
허니브라운의 한정열 사장님은 매년 크리스마스때마다 가까운 지인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고 하시더군요.
이번에도 역시 지인분들도 오시겠지만, 
고객분들중에 인테리분들이 많으신데.. 특히나 솔로분들이.. 많으셔서 싱글파티를 개최하려고 하신다네요.
대략 70~80분 정도 파티로 소소하게 개최하실 계획이라고 하시니, 바로바로 문의주세요 ^-^*
이미 남녀 각각 15분~20분 정도 예약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
이제 계속 포스팅 꼬꼬♡


왼쪽으로는 이렇게 책장에 아기자기한 소폼들과 책들이 나열되어 있고.
로고에는 불이 비춰주고 ... 있는데.. 아 이런 허접한 찍사는.... ㅠ-ㅠ;; 
로고가 안보이게 찍고 말았습니다..



자 이건 좀 잘보이실까요?
근데.. 뭣가 허니브라운의 멋이 살아있지 않습니다..-_-;;



자.. 이렇게.. -_-;; 흠.. 멋이있기 보다는 글씨가 더 잘보이는 군요.. ^-^;;;;;;
허접한 찍사.. 앞으로 많은 노력으로 보다 질 좋은 사진을 출산하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맙소사..이곳에도 여신이 계셨습니다..... 
/박수
책정리중이신 허니브라운 여신님.. +_+~



행복한 닭 부부가 있었습니다.
아.. 지금 x을 보면서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꽃 피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 식신이 나타났습니다...



먹혔습니다.. -_-;;
통큰치킨이.. 먹고 싶습니다.. ㅠ-ㅠ...
치킨값 너무 비싸요.. ㅠ-ㅠ/
치킨 먹고 싶다.. 치킨 사주세요 .ㅠ-ㅠ..



완전 귀여운.. 아기자기 소품들이에요 ♡
이런.. 전 왜케 아기자기한게 귀여울까요. ㅠ-ㅠ.. 
클나써.. 클나써.. -_-;;



아..귀여워라. ㅠ-ㅠ..........
저울아.. ㅠ-ㅠ.. 나랑 결혼하자.. ㅠ0ㅠ/..



분당의 맛집!! 분당의 멋집!! 분당레스토랑의 최고봉!! 분당 독서실...?-_-;;



저기 안쪽으로 카운터와 주방이 보이네요.
오.. 저쪽에 무엇인가 또 신기한것이 보이니.. 
또...슬금..슬금..



무엇인가.. 이곳에도 진열이 되어있었어요.
흠.. 무엇일랑가~~♬ 무엇일랑가~~♬



허니브라운에서 원두를 판매합니다.
200g에 17000원 이라고 합니다 ^-^/

싼건가요..비싼건가요.. @,.@;; .. ㅋㅋ



또 허니브라운에서 판매하는것이 있다고 합니다!!
썸머후르츠 
M 35000원
L 45000원

트로피칼 피오니
M 40000원
L 50000D원

... 싼거면.. 택배도 되나요..@,.@;;;



오리.. 아.. 먹고싶네요.. -_-;;;;;;;;;;;;;



조명이 아름다우셔서 한번 찍었어욤.
우쨔 이렇게 이쁘댜. ㅠ-ㅠ/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이벤트에서 드리는 맥주 종류라고 하네욤 ^-^*
참고하시고 오실때 기억해두세요 ^-^*



신선한 과일님들.. ㅠ-ㅠ...
제 입으로 와주세요.. 
제 입으로 와주세요.. 뽀뽀만 하고 놔드릴께요.. (으르릉..♡)



흐흐.... 저를 처음으로 반겨운 눈사람의 얼굴!!!!
정말 반가운 마음에 사진 한방찰칵!!!
인형인데욤.. 때가 안묻어있었어요.. -_-;;
아 .... 우리집 인형들도 때가 좀 안묻어있었으면 이쁠텐뎅.. -_-;;;;;;;



어헐... 분당레스토랑 허니브라운에는 골동품처럼 생긴.. 이런게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_-;; ㅋㅋ
완전 신기함에 넋을 잃고 바라보기만..;;;;;;;;;;;;;; 그러다가 한장 찰칵!!!!!



카운터 왼쪽 벽면으로는 허니브라운 회원분들의 사진들이 빼곡~ 하게 걸려있었습니다.
아웅 너무 부럽네요. ㅠ-ㅠ/
언젠가 저도 저희 회원분들의 사진들을 저렇게 걸어놓고 싶어요 ^-^*



원두가 ... 하앍;;;;;;;;;;; -_-;;;
밑에 있는 통은 무슨 통인지 모르겠네욤;;;
찍고 보니 정체 불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브라운의 주방은 유리벽면과 유리문으로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위에 요리사님이 요리하시는것과 한정열사장님이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알록달록♡..-_-;;;;;;;; 뭔가 분위기 좋아보이능.. 
위쪽은 요리중이신 한정열 사장님이시고, 
아래쪽은.... 이름모를 요리사님 이십니다. ^-^*... (제가 갔을때는 계속 요리만 하고 계셔서...-_-;;)



허니브라운 한쪽 벽면에는 이런 명화가 걸려있담니다..
이거 어디서 많이 봤던건데....... @,.@;;;
기억이 안나욤,,, 요런 그림체 어디서 많이 봤능데.. @,.@;;



아기의자!!! ^-^/
레스토랑에서는 빠질수 없는 아주 바람직한 아이템입니다 ^-^*



이런, 메뉴얼이 한쪽 벽면에 붙어있더군요.. (사실.. 화장실에.. -_-;;)
쪼~~오기 맨 위에 허니브라운에 붙어있는 뜰사진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바비큐 퐈뤼를 할수 있다네욤.
눈이 안좋으신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적어 놓겠습니닷!! ^-^*

A코스 1인당 30.000원

생삼겹살. 싱싱새우. 폭소세지. 모듬 버섯. 연어알 지라시스시. 미소장국. 야채스틱 및 겉절이 샐러드

B코스 1인당 40.000원

갈비살. 싱싱새우. 모듬 꼬치. 폭소세지. 모듬 버섯. 연어알 지라시스시. 미소장국. 야채스틱 및 겉절이 샐러드

C코스 1인당 50.000원

갈비살. 생삼겹. 싱싱새우. 모듬꼬치. 관자. 폭소세지. 모듬 버섯. 연어알 지라시스시. 미소장국. 야채스틱 및 겉절이 샐러드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
한가로운 따뜻함이 전해지는 봄.여름.가을.. 때에, 사랑하는 분들과 야외 바비큐퐈뤼 와보세욤 ^-^/



허니브라운의 차
차이름은 세런티라고 하네요.
허니브라운의 세런티에는 카모마일, 루이보스티, 민트, 이렇게 세가지가 믹스되어서 차로 나오고요.
위에 보시는 사진처럼, 보통때에는 가만히 있다가 컵에만 올라가면 저렇게 물을 버려버리는!!!!!
과격하게 돌변하는 이중적인 모습의 .. @,.@....... 세런티이십니다...... -_-;;;



허니브라운의 메뉴판이에요.
이제 메뉴를 시켜야겠죠 ^-^/



저는 허니브라운의 허니브라운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허니브라운 세트에는 로제파스타, 샐러리스프, 치킨샐러드, 아메리카노가 나오는데요. 15.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아메리카노가 없고 자몽쥬스가 있다구욤? ㅋㅋㅋㅋㅋㅋㅋ
허니브라운의 명물 자몽쥬스 입니다!!!!! 
커피를 즐겨 마시긴 하지만, 왜인지 갈증이 나서 갈팡질팡 하고 있었는데,
눈치빠르고 센스넘치시는 사장님이 세런티차와 쟈몽쥬스를 선사해 주시는 놀라운 미덕을 행하여 주시더군요 @,.@
/박수



참... 이런 음식을 혼자 먹고 왔습니다.. ㅠ-ㅠ/... 
참.. 죄송스럽군뇽... @,.@;;



아흥.. 또 먹고 싶어라. ㅠ-ㅠ..
개인적으로 스프를 무척이나 사랑하지만...
해먹기 번거롭고, 맛도 안나고... ㅠ-ㅠ.... 그래서 늘 못먹고 있었다능.....;;;
아..무척이나 맛있는 샐러리스프였습니다.. 
고기스프도 맛있을듯. @,.@.. 후루룹!!!!!



허닌브라운의 쟈몽쥬스입니닷!!! ㅋㅋㅋ
아.. 달콤새콤....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본 쟈몽쥬스!! 
지금까지는 쟈몽쥬스가 맛이 없을것 같아 안먹었습죠.... 진작 먹을껄 .. -_-;;;
완전 러블리하게 맛있었어욤.. ♡

여러분들도 분당레스토랑의 명물!!
허니브라운에 가셔서 즐거운 기억 남기시기 바래요 ^-^*

허니브라운


AD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341번지 앤하우스 1층 허니브라운
Tel . 031 707 7308

또 가고 싶네욤 ㅠ-ㅠ...
아....맛있는..음식아..ㅠ0ㅠ.........내 입에 와줘.. 내 입에 와줘... 뽀뽀만 하고 보내줄께... (으르르르르릉...-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