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4 _ 낯선 조류" 예고편, 주연 조니뎁 프로필



캐리비안의 해적 4 예고편을 같이 감상해봐요 ^-^/
조니뎁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4"가 드디어 나오는군요!!! ^-^*
아. 조니뎁 너무 좋습니다. 크크..



조니 뎁 (John Christopher Depp Ⅱ)
생년월일 1963년 6월 9일 (미국)
키/몸무게 178cm, 70kg
가족 아들 존 잭 크리스토퍼 뎁 Ⅲ, 딸 릴리 로즈 멜로디 뎁
데뷔 1984년 영화 '나이트 메어'
수상 2010년 제 36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가장 좋아하는 남자배우상
       2008년 제 6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부문 남우주연상
경력 록밴드 'P'기타리스트

오.. 기타리스트라네요.. +_+..
역시 뭔가 필링이 느껴지는 조니뎁!!



'잭 스패로우' 선장 조니뎁이 내년 '캐리비안의 해적4 : 낯선 조류로  또 다시 관객을 찾아오네요.

'캐리비안의 해적4 : 낯선 조류'는 잭 스패로우 선장 (조니뎁)과 바브로스 선장 (제프리 러쉬)의 영원한 젊음을 얻게 해주는
'젊음의 샘'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이밖에도 스페인의 섹시 미녀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는 '검은 수염'의 딸 안젤리카로 잭 스패로우와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요.♡
이번 영화는 '나인','시카고''게이샤의 추억'등을 연출한 롭 마샬 감독이 새롭게 메가폰을 잡아서 어떤 모험을 선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는 지난 2003년 '블랙펄의 저주'를 시작으로 '망자의 함'과 '세상의 끝에서'을 통해 코믹 환타지 블랙버스터의 새로운 장을 열었어요.

미국에서 2011년 5월 20일에 개봉예정이라니 많이 기대가 되네요 .ㅠ-ㅠ.. 
어서 나오기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