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걸의 영화

[아이유의 3단고음/아이유 프로필/아이유의 좋은날/아이유의 이게 아닌데] 아이유의 좋은날이란 노래에 터질듯한 가창력!! 3단고음이 화재가 되고 있어요 ^-^♡


아이유를 처음보시는 분은 안계시겠지만, 
혹시, 좋은날이나 3단고음만 보고 호기심이 일어서 보시려는분도 계실수 있으니.. ^-^/
아이유의 프로필 올려드립니다.

아이유 (이지은) 가수
생일 1993년 5월 16일
키,몸무게 162cm, 43kg
데뷔 2008년 미니 앨범 [Lost and Found]



아이유의 좋은날 노래에요. 가사와 함께 들어보세요 ^-^/

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파란 건지
오늘따라 왜 바람은 또 완벽한지
그냥 모르는 척 하나 못들은 척
지워버린 척 딴 얘길 시작할까
아무 말 못하게 입맞출까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새로 바뀐 내 머리가 별로였는지
입고 나왔던 옷이 실수였던 건지
아직 모르는 척 기억 안 나는 척
아무 일없던 것처럼 굴어볼까
그냥 나가자고 얘기할까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이런 나를 보고
그런 슬픈 말은 하지 말아요
철없는 건지 조금 둔한 건지
믿을 수가 없는걸요
눈물은 나오는데 활짝 웃어
네 앞을 막고서 막 크게 웃어
내가 왜 이러는지 부끄럼도 없는지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위로
한 번도 못했던 말
어쩌면 다신 못할 바로 그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아이쿠 하나 둘
I'm in my dream
It's too beautiful beautiful day
Make it a good day
Just don't make me cry
이렇게 좋은 날


너무 이쁜 아이유님♡
정말 언제나 봐도 봐도 보고싶고, 이쁜 아이유님 이에요.

아래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아이유님의 바탕화면이에요 ^-^
1920*1080 사이즈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셔요 ^-^/


이제 본격적으로 아이유님의 3단고음이 왜 화제가 되고 있는지를 살펴봐요 ^-^/


지난 2010년 12월 10일 KBS <뮤직뱅크> 무대에서 아이유님은 신곡 '좋은날'과 발라드곡 '첫 이별 그날 밤'을 불렀는데요.
'좋은날' 후반부에서 한 음으로 3단을 올리는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일명, '미친 가창력'이라는 수식어을 얻어냈어요 ^-^/

또, 긴 생머리와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예전의 마냥 귀엽고 이쁜 이미지에서 변신을 시도한 아이유님의 컴백 뮤대는 
대 성공 완전 성공이였어요 ^-^/

이날 뮤직뱅크에는 JUNU, 엠티플데이, VNT, 미호, 천지, Gavy NJ, JJ, 언터쳐블, Sistar, 리사&브라이언, 윤하, 에프터스쿨,
유리상자, 서인영, S.M the Ballad, IU, 팀, 티아라, 린, 2AM, 카라 등이 출연했어요 ^-^/

아이유님을 사랑하시는 분은 아이유님의 신곡 이게 아닌데도 들어보고 싶으실듯 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
아이유 - 이게 아닌데

가사

전부 말할래 나 다 말할래 
나어떻게 너 그랬냐고
참지 않을래 나 안 버틸래 나
우는 내 얼굴 안 예뻐도

뻔히 알면서 왜 물어봐
잘 지내냔 그런 말이 다 뭐야
내가 어떤 사랑 했었는지
너는 다 알고 있잖아

이게 아닌데 왜 또 
입술은 왜실없는 농담만 하고 웃고 있는지
나빠질 건 더 없는데
뭐가 무서워 거짓말 하는지
그나마 너를 보는 게 좋은 건지

뭐든 해볼래 나 안 가릴래 나
어떻게든 잡아볼래
미안해서라도 너 돌아오게
지겹게 울고 애원할래
괜히 안부 따윈 묻지마
어리다고 바본 아닌 거잖아
사실은 다 너만 편하려고
걱정하는 척 하잖아

이게 아닌데 왜 또 입술은 왜
실없는 농담만 하고 웃고 있는지
나빠질 건 더 없는데
뭐가 무서워 거짓말 하는지
그나마 너를 보는 게 좋은 건지
이게 다 뭐야 진실이 뭐야
내가 정말 원한 게 뭐야
끝까지 왜 난 너에게맞출 수 밖엔 없는 거야

이건 아닌데 정말 아닌 건데
이대로 끝날 사이는 아닌 거잖아
나를 좀 봐 나 울잖아
내가 울면은 맘 약해졌잖아
내가 이렇게 솔직히 말하잖아
내가 아프잖아
이건 아니잖아


아이유님의 매력적인 사진들은 정말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사진이 마음에 들어요 
자유로운 영혼 아이유님!! 
정말 잘 맞는듯한 느낌 ^-^/


아이유님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